김춘진 국회의원(민주당)이 (사)한국문화예술유권자총연합회가 선정한 ‘18대 우수 국회의원상’을 수상했다. 시상식은 12월 12일(월) 국회의원회관 소회의실에서 개최됐다.
한국문화예술유권자총연합회(이사장 서정태)는 “김춘진 의원이 국회의원으로써의 자질과 투철한 사명감 아래 국가발전에 충실하게 기여하고, 18대 국정감사와 국회의정활동을 충실하게 한 점을 인정하여 ‘18대 우수 국회의원상’ 수상자로 선정했다”고 발표했다.
한국문화예술유권자총연합회는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승인단체로 전국 9개 지역, 16개 지부, 해외 3개국(미국, 베트남, 캄보디아)에 100만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김춘진 의원은 “국회의원으로서 마땅히 해야할 일들을 한 것임에도 이렇게 상까지 받게 되니 더욱 감사하다”면서 “앞으로 더 잘 하라는 격려로 알고 국민의 편에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로써 김춘진 의원은 ‘국회도서관 이용 최우수 국회의원’(2월), 법률소비자연맹 선정 ‘제18대 대한민국 헌정대상’(6월), 한국환경정보연구센터 선정 ‘2011 국정감사 친환경 베스트의원’(10월), 한국과학기술단체총연합회 선정 ‘2011 과학기술분야 국정감사 우수의원’(11월), 한국여성유권자연맹의 ‘공로상’(11월), (사)한국효도회의 ‘효행상’(12월) 등 올해 들어 아홉 번째 수상이다.
|